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괌라운지

고객후기

자메이카 그릴 다이닝패스 사용

작성일 2018-04-08 18:23:02 조회 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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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 : 하동현

다이닝패스 해당식당인 자메이카그릴을 방문했는데 직원들 조차 해당 바우처를 처음 봤다고 하더군요..

만약 영어가 잘안되는 고객이었다면 어떻게 해결이나 했을까 싶고 디너시간 문의할 채널도 없으면 과연 어쩌라는거죠?

15분이상 기다려 입장했는데 다시 메뉴주문도 못하고 바우처 내용 확인해보겠다 다시 10분이상 기다리고..

어떻게 가게 직원도 알지 못하는 쿠폰을 버젓이 싸이트에서 팔수가 있나요?



11명이나 함께 샀는데 콜드스톤 무료 쿠폰도 공항서 주지 않으시고..



공항서 챙기지 않으면 그저 고객책임으로 떠넘기고 마실거면 이런부분은 제대로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답변자 : 괌라운지 답변일시 : 2018-04-10 09:46:29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이용에 불편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업체 측에서 저희 다이닝패스 관련하여 내용 숙지가 안됐던 부분인것 같습니다.

업체 측에 해당 부분 관련해서 말씀드렸으며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주의하겠습니다.

쿠폰 누락 부분 관련해서도 다시 한번 죄송드리며 

다이닝패스 구매하신 부분에 대해서 50% 환불처리 해드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